[Etsy][엣시] Handmade Beer Cap Map/ 수공예 맥주병뚜껑 수집 지도/맥주덕후 선물

맥주 덕후 베프를 위한 선물

Handmade Beer Cap Map

맥주병 뚜껑 지도ㅋㅋ




맥주 덕후인 베프를 위한 생일 선물로 

Etsy에서 병뚜껑 Map을 

구입해 보았다.



"Etsy (엣시)"  

해외 수공예 쇼핑몰 이다





해외 수공예품을 감상하기 위해 또, 판매하기위해 

즐겨 찾는 쇼핑몰이당 



온라인 www.etsy.com 


혹은 구글 play store에서 

어플로 실행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독특하고 개성있는 수공예품들이 정말 많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Etsy"




또한 handmade제품을 만들고, 판매하고 싶다면 

쉽게 판매자 계정(Sell on Etsy)을 만들어

  


자신의 작품을 전세계의 Etsy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여서 

애용하고 있당


"Sell on Etsy"





Etsy에서는 커스텀 custom, personalized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는데

개성이 뚜렷한 사람들을 위한, 

수공예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오랫동안 소장할 수 있는 나만의 선물을 하기 위한, 

각인이나 독특한 나만의 디자인을 제품에 새겨넣어주는 

제품들도 많다.


맥주 덕후를 위한 특별한 맥주 관련 수공예품도 있을까 하여 

Etsy에서 검색해 봤다


'Beer gift' 를 검색해 보니,


Mans, Boyfriend, Husband, father's gift 라고 뜬다


내친구는 여자다 맥주 많이 좋아하는.. 


좀 이상하지만.. fathers gift로 추천받은 

beer 관련 수공예품 중 눈에 띄는게 있당!!⊙_⊙!!!!!!!


Beer cap World map!!!!!

맥주뚜껑 수집용 코르크로 만든 지도다!!



꺅!!!! 세계지도!


베프는 특이한 세계맥주를 마시고 병과 뚜껑을 수집해오고 있는데,


뚜껑은, 새우젓갈 통에 담겨있다.


통은 크고 좋다. 


하지만 첨엔 새우젓 향이 늘 이겼었다.  


이제 근 1년이 넘어, 젓갈냄새대신 맥주냄새가 자리는 잡았지만..


통안에 자리잡은 맥주뚜껑은 뭐 차곡히 쌓여 뭐가 뭔지도 모른채 

그냥... 쌓여있다.


베프의 꿈이 수제맥주 Pub을 차리는 거라,

저 병뚜껑들은 수년 뒤, Pub을 꾸미는 데 쓰일텐데,

뭔가 그 준비를 해나가는데 사소하게나마 도움이 될만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는데


병뚜껑지도!!!!!

딱인듯ㅋㅋㅋㅋㅋㅋㅋ


 

Pub의 벽 한켠에 특별한 맥주 뚜껑을 꽂아놓고

전시해놓으면


오!!!!!!!!!!!!!!!!!!!!!!!!!

상상해보니 예쁠거같다.


구매한 shop은 여기당


https://www.etsy.com/listing/270456764/world-beer-cap-map-from-cork-tree-beer

 


이렇게 US 주/ 대륙/ 국가 등등의 각 대륙이나 나라별로 

 Map이 제작 되기도 하지만





이렇게 세계지도로 나와있는 Map이 맘에 들어 요걸 장바구니에 담았당ㅋㅋ

작게나마 한국도 지도에 잘 표시되어있다.



요렇게 옵션을 선택했다


이 세계지도는 원하는 문구를 레이저 각인을 해주기 때문에 


각인을 원하면 

style option에서 

with personalization [+ USD 10.00 ]를 선택하면 된다.


베프의 생일 선물이기 때문에 

베프의 천주교 세례명 Lucia와 

좋아하는 문구, Sin prisa, Sin pausa (서두르지말되, 멈추지 마라)를 주문시 'note to seller'에 적어넣었다. 




Malaysia로 부터 오는거공,

Standard shipping 비용 +USD 15가 추가되어

Total US $ 85.00이 지불되었다.



그랬더닝,


하루 뒤,


요렇게 각인자리를 확인하는 디자인 사진이 Etsy 메세지로 전송되었다.

위치좋당!!

글씨체는,, 바꿔달라고 하기도 귀찮고,

무난해서 

그냥 해달라고 했당!


 



배송이 시작되면 이렇게 배송되었다고 메세지가 뜬다


한, 2주 기다린듯 하다.


도착!!


친구에게 깜짝 생일 선물을 해주고 

맥주뚜껑을 끼워넣어 보았다ㅋㅋㅋㅋㅋ



베프가 새우젓갈 통에 모은 맥주뚜껑이 통의 반은 찼는데

끼워 넣어보니 ㅋㅋㅋㅋ 아직 대륙이 다안찬다;;

지도 넓댱 히히




각각의 맥주가 생산되는 곳에 따라 뚜껑을 끼워 넣으면 더 좋겠지만

뚜껑에는 많은 정보가 없어,

이게 어떤 맥주였는지.. 가물가물해서 모두 다함께 마구마구 끼워넣었당


참고로 저 지도 테두리마다 검둥이가 뭍어난다.

레이저로 자르면서 탄 코르크 잔여물들이 껌둥이로 뭍어나는거 같다.

손씻어야한다.




어쨌든, 

베프가 저걸 다 모으고 펍에 전시하는걸 똑똑히 볼것이다!!!!!!


칭구얌 꿈을 꼭 이뤄라 

그리고 날 고용해


러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